LG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G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음&벨을 구매했습니다. 음&벨도 무료공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음&벨은 한 번에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 1건이 무료공제됩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LG [듀얼넘버] SMS수신 시 원번호로 온 SMS와 가상번호로 온 SMS를 어떻게 구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SMS를 수신하는 경우에는 SMS 수신화면 상단에 "듀>" 라는 문구와 더불어 화면하단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됩니다.
(일부 휴대폰에서는 "듀>" 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LG [일반요금제] 6인 지정이나 커플사랑 이용 시 *23# 지정번호를 눌러 통화하면 할인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23# 지정번호로 통화 시 동일하게 할인 적용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G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음&벨을 구매했습니다. 음&벨도 무료공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음&벨은 한 번에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 1건이 무료공제됩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LG [듀얼넘버] SMS수신 시 원번호로 온 SMS와 가상번호로 온 SMS를 어떻게 구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SMS를 수신하는 경우에는 SMS 수신화면 상단에 "듀>" 라는 문구와 더불어 화면하단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됩니다.
(일부 휴대폰에서는 "듀>" 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LG [일반요금제] 6인 지정이나 커플사랑 이용 시 *23# 지정번호를 눌러 통화하면 할인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23# 지정번호로 통화 시 동일하게 할인 적용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