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국제Free] 국제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LG [국제Free] 국제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사용하는 모바일 요금제에 제공된 기본 제공분수로 국내통화 뿐 아니라 국제통화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월정액 5,500원~16.500원(국제Free5000/7000/10000/12000/15000)으로 사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가입 가능한 부가서비스가 다르며, 002/00300 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한 경우에만 무료 이용이 적용됩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 국제Free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LG [LTE 청소년 요금제] 링 선물을 잘못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선물한 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수신자 미사용 시)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및선물 > 링선물 > 링 선물내역/취소하기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 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이동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란 입력 시(스페이스바 설정) 그대로 서비스에 반영되어 아무런 문구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으니 확인 해주세요.



LG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LG [PASS스탁] PASS스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사용자 성향에 맞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매일 2번, 주간, 월간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주식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