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Apple Watch] 통신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입한 Apple Watch를 iPhone으로 연동하여 개통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iPhone과 Apple Watch를 블루투스로 연결한 후 iPhone에서 ‘셀룰러 연결하기’를 누르면,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후 절차에 따라 Apple Watch 개통 신청을 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Apple Watch 개통 시 유의사항을 참조해 주세요.
- iPhone으로 Apple Watch 개통하기
PC : http://www.uplus.co.kr/sqr/evnt/evtp/RetrieveEventProgDetail.hpi?selectedEventId=365
모바일 : http://www.uplus.co.kr/sqr/mobv/evnt/evnt/eventProdDetail.hpi?selectedEventId=365





LG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LG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LG [듀얼넘버] 듀얼넘버 아이콘 삭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