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원격제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4자리)를 설정해두셨다면, 010-8400-8282(통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