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원내비 이용에 필요한 데이터의 다운로드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보다 편리한 원내비 이용을 위하여 데이터통화료는 전체 무료로 제공됩니다.
데이터통화료 부담 없이 원내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하거나 CCTV를 확인하는 기능/메뉴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선불형 부가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월 중 해지 시 일할 계산되는 서비스입니다.(사용한 날짜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