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U+ 고객센터 114번(무료),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