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상황별 인사말을 확인 후 선택하거나, 나만의 인사말을 직접 입력하여 설정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sepay.org)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