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선불폰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선불폰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선불폰 가입자도 본인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LG 유플러스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해지 당월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에는 가입시도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에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060한도차단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060한도차단 서비스는 U+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본 부가서비스입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