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원내비] 원내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 유플러스 [원내비] 원내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가장 빠르고 편안한 길안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입니다.
                       
지도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Cloud 방식의 지도를 제공하며,
혼잡차선 안내, 보이스턴, 실사를 활용한 리얼맵 등 다양한 길안내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원내비'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501&prodCdKey=Z000001869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데이터 무료 혜택은 얼마 동안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구입 후 24시간 동안 해당 VOD의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재생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는 유료 VOD의 경우, 유료 VOD의 재생 유효기간 동안에는 컨텐츠 데이터 Free의 전용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의 경우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동안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되고, 재생 유효기간이 7일인 유료 영화의 경우 7일 동안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PAS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에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설정 > 인증수단 관리 > 인증수단 초기화를 통해서 초기화를 진행하시고, 다시 인증수단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