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19세 이상' 메뉴를 누르면 '성인인증' 팝업 창이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19세 이상' 메뉴의 영화는 성인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U+ID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 주세요.
한번 본인인증을 하고 난 후에는 로그아웃할 때까지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잘못하고 인증서를 삭제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삭제를 할 경우 복구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인증서를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뮤직]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19세 이상' 메뉴의 영화는 성인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U+ID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 주세요.
한번 본인인증을 하고 난 후에는 로그아웃할 때까지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잘못하고 인증서를 삭제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삭제를 할 경우 복구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인증서를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뮤직]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