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PASS]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PASS]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드시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기기를 분실하였다면 교체 받을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 '광고보기'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 버튼을 켜 주세요.





LG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비즈링] 회사에서 비즈링을 9~18시까지 설정한 상태인데, 그 이후에는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설정한 시간대 이후는 이전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송출됩니다.
회사에서 비즈링 시간대를 365일 24시간 설정으로 하지 않는다면 비즈링 노출시간 이외의 시간대는 본인이 기존에 설정했던 통화연결음 음원이 나오게 되며, 기존의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던 고객님은 기본 클래식 음원이 송출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