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 '광고보기'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 버튼을 켜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