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후후-유플러스] 알림은 울렸는데 문자가 사라졌어요!

유플러스 Mobile [후후-유플러스] 알림은 울렸는데 문자가 사라졌어요!
후후에서 차단한 번호가 아니면 문자알림창이 실행됩니다.
따라서, 알림이 실행됐지만 문자메시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서 차단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스마트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거나 다른 차단 경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 설정이 필요한가요?
번호안내 서비스는 약관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별도 앱 설치 불필요)
 
또한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를 통해 사용 여부 설정도 가능합니다.
 
▶ 약관 동의 방법
- 단말기의 주소록 선택 > 번호안내 서비스 사용 '확인'선택> 약관 확인 후 '동의하기'선택 >
  주소록 위치정보 '허용' 선택 >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와 홈아이콘이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약관동의 완료





유플러스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꼭 탈퇴해야 하나요
?
주소록 설정 > 번호안내 서비스에서 토글버튼 Off 시 탈퇴처리 되며 주소록에서 관련 기능들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토글버튼 Off 시 무조건 탈퇴 처리되며, 다시 토글버튼 On 하여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