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Mobile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안전결제(ISP)는 휴대폰에 저장된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별도로 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아도 안전하게 PC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PC로 전송된 모바일 안전결제(ISP) 인증서는 1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카드결제를 할 수 있으며, 타인의 PC나 공용 PC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Mobile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안전결제(ISP)는 휴대폰에 저장된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별도로 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아도 안전하게 PC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PC로 전송된 모바일 안전결제(ISP) 인증서는 1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카드결제를 할 수 있으며, 타인의 PC나 공용 PC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