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뭐가 다른가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와이파이를 기본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 광랜안심(100M),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스마트 기가안심(1G) 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내용 접기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