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U+tv와 연계되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등록을 해야 하나요?

추가 기능 사용을 위하여 별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에서 셋톱 선택 (‘+’버튼 클릭) → 유플러스tv 선택 → U+tv 셋톱 확인 후 등록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설치기사가 U+스마트홈 앱 등록까지 지원해주나요?
앱 등록은 별도의 출동 설치 지원이 없습니다.
- 집 안의 Wi-Fi 비밀번호를 확인 후, 금고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Wi-Fi는 2.4Ghz만 연결가능하며, 이용 중 Wi-Fi 공유기를 변경하거나 교체 시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