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의 최소 밝기를 15%보다 어둡게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니오. 밝기 조절은 최소 15%까지만 설정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5%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이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오. 밝기 조절은 최소 15%까지만 설정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5%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이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