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수면센서 외에 플러그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선풍기 전원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메뉴에서 수면센서 '잠든 것을 감지하면'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누르세요.
3.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설정하세요
*단, 센서 측정방식 특성상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예.스마트폰사용, 독서 등)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