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