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어떻게 전기세 절약을 하나요?

스마트홈 스위치를 사용하면, 장시간 외출 시 깜빡 잊고 거실불을 켜고 나오거나, 취침 시 작은 방 불을 켜고 자는 일 등이 없어지므로 기존 대비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 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 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한 번에 여러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나요?
하나의 ID에 최대 4대까지 맘카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동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용하시는 카메라 대수만큼 화면이 분할되어 보이며 한 화면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화면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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