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해지] 이전/추가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함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함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