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IdFind.hpi
→ 비밀번호찾기: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PswdFind.hpi
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bil/pymt/rfnd/RetrieveRfndInfo2.hpi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엘지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IdFind.hpi
→ 비밀번호찾기: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PswdFind.hpi
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bil/pymt/rfnd/RetrieveRfndInfo2.hpi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엘지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