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해지




엘지 U+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자세히 보기' 를 체크하면 각 요금의 상세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실시간요금 조회: http://cv.uplus.kr/104.html





엘지 U+ 서비스안내 -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해제는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수신자부담전화를 거는 발신인이 이용하는 사업자로 해제 요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에 있는 아들이 1633으로 전화를 걸어온다면, LG U+(식별번호 1633) 1544-0001을 통해 수신자부담 차단 해제 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엘지 U+ 서비스안내 -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 1644-1739 : LG유플러스(1633), 온세통신(1677)
- 그 외에는 업체별 해당 고객센터로 직접 차단 신청이 필요합니다.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SK텔링크 등)
      
추후 수신자부담 전화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차단 해제),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차단 해제)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