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엘지 U+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엘지 U+ 서비스안내 -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 중고폰 매입단가 확인하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공지 및 자료실 > 공지사항]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mng/note/RetrieveCssNoteList.hpi?mid=10756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엘지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엘지 U+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엘지 U+ 서비스안내 -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 중고폰 매입단가 확인하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공지 및 자료실 > 공지사항]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mng/note/RetrieveCssNoteList.hpi?mid=10756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