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