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엘지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동작감지센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움직임 감지 켜기'가 켜져 있어야 자동으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U+스마트홈 스위치와 연결된 조명을 한 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위급상황에 버튼을 누르면 멀리 있는 가족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송되고, 스마트폰 찾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