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 배송 단계가 궁금합니다.
배송은 총 4단계로 구분됩니다.
현재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 안내]
① 결제완료 :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지 않은 단계, 주문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 가능
② 배송준비중 : 판매자가 주문 확인 후 상품 준비 중인 단계, 주문 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은 직접 판매자에게 문의
③ 배송중 : 상품 배송이 시작된 상태로 배송정보 수정 및 주문취소 불가 단계, 반품 및 교환 신청 가능
④ 배송완료 :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을 누른 단계, 구매확정 안 한 경우, 배송 시작일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 확정, 반품 및 교환신청 불가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법인폰(법인 명의)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아니요. 법인사업자는 온라인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여 가까운 LG U+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필요 서류
1) 대표자가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대표자 재직증명서
2) 직원(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직원 신분증, 직원 재직증명서,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

※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은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서류로 준비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샵의 신청내역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고, 전문 상담사의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 때 취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발송된 이후라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1644-7009으로 전화를 하셔서 취소 요청 및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4 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 6 제1항에 따라 통신사에 가입하려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을 꼭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사은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사은품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찾아오는 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전문상담사가 휴대폰 배송부터 데이터 이관까지 편리하게 처리를 해드리는 서비스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찾아오는 개통’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기존 휴대폰에 저장한 주소록, 사진, 영상 등을 새 휴대폰으로 안전하게 옮겨 드립니다.
3. 중고폰 보상을 원하는 경우 별도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보상해드립니다.
4. 새 휴대폰의 기능을 친절하게 알려 드립니다. 찾아오는 개통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을 구매한 뒤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