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통신료를 납부해도 되나요?
네. 일단 가입신청서에는 가입자 본인의 카드 또는 계좌 정보를 작성하고, 이후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실제 납부자 정보를 말씀해 주세요.
상담사가 실제 납부자와 통화 후 등록 해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개통할 때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따로 있나요?
서류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미성년자 기준 가족관계증명서 및 기본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 시에 안내해 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중고/자급제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을 LG유플러스 매장에 반납하시면 중고폰 값을 보상해 드립니다.
반납한 휴대폰이 중고폰으로 판매가 가능한 상태인지를 매장직원이 확인하여 검증센터로 보내면, 보상금을 책정하여 알려드립니다.
보상금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 대신, 새로 구입한 휴대폰의 할부금 또는 통신요금을 납부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은 고객센터 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확인하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혜택] 7% 추가 요금할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금제는 7% 할인 제외)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월 중간에 개통을 하면 통신료가 추가로 청구되나요?
새 휴대폰으로 개통 시 기존 요금제를 유지하는 경우 기존 월정액에 새 기기 할부금이 더해져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취소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전 포장박스를 개봉하지 않은 상태라면 교환 및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개통한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하고 교환은 같은 모델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ㅊ]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에 동의한 경우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계좌이체 완료화면에 표기되는 현금영수증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을 국세청 홈텍스 hometax.go.kr에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거래내역을 조회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중고/자급제폰]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보상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직영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반납해주세요. 중고폰 반납 기준에 따라 휴대폰을 확인한 후 상태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프로그램 확인과 보상 관련 문의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1644-7009)에서 확인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은 고객센터 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일단 가입신청서에는 가입자 본인의 카드 또는 계좌 정보를 작성하고, 이후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실제 납부자 정보를 말씀해 주세요.
상담사가 실제 납부자와 통화 후 등록 해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개통할 때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따로 있나요?
서류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미성년자 기준 가족관계증명서 및 기본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 시에 안내해 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중고/자급제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을 LG유플러스 매장에 반납하시면 중고폰 값을 보상해 드립니다.
반납한 휴대폰이 중고폰으로 판매가 가능한 상태인지를 매장직원이 확인하여 검증센터로 보내면, 보상금을 책정하여 알려드립니다.
보상금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 대신, 새로 구입한 휴대폰의 할부금 또는 통신요금을 납부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은 고객센터 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확인하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혜택] 7% 추가 요금할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금제는 7% 할인 제외)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월 중간에 개통을 하면 통신료가 추가로 청구되나요?
새 휴대폰으로 개통 시 기존 요금제를 유지하는 경우 기존 월정액에 새 기기 할부금이 더해져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취소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전 포장박스를 개봉하지 않은 상태라면 교환 및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개통한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하고 교환은 같은 모델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ㅊ]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에 동의한 경우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계좌이체 완료화면에 표기되는 현금영수증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을 국세청 홈텍스 hometax.go.kr에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거래내역을 조회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중고/자급제폰]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보상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직영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반납해주세요. 중고폰 반납 기준에 따라 휴대폰을 확인한 후 상태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프로그램 확인과 보상 관련 문의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1644-7009)에서 확인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은 고객센터 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