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연체료 부과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연체료 부과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청구요금을 당월 말일(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연체료 : 미납요금의 2%
- 연체료 청구 : 다음달 요금청구서에 포함 청구됩니다.
(단, 소액결제대금의 경우 각 전자결제 대행업체의 연체료 부과정책에 따름)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국제전화 사용 시 요금 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전화의 통화요금은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통신사별로 요금이 다르게 부과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별로 요금 확인 및 청구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요금청구의 경우 해당 통신사업자에서 정산 후 저희 LG U+ 에 통보해 주므로 LG U+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국제통화 요금 조회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