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lguplus.com 후 로그인하기 →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납부내역관리] 누르기
→ '결제일' 항목의 [결제일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납부내역관리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기 ☞ https://www.lguplus.com/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관리]
→ '결제일' 항목의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자녀요금조회] 자녀요금조회하려고 고객센터App에 들어갔더니,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미성년자 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고객센터App으로 자녀요금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자녀의 법정대리인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등록은 명의자 신분증, 등록할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직영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신분증 인정 증빙
  - 학생증 or 청소년증: 주민번호 13자리, 사진, 이름 세가지 모두 확인 될 경우 인정
  - 여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것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中 택1(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야 함)
      
※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미성년자 기준 or 친권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와 미성년자의 가족관계 확인)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미성년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 여부 확인)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신한,제일,우리,하나,기업,외환,국민, 농협)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 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SC제일, 기업, 부산, 광주, 우체국)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 U+070 통화내역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U+인터넷전화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및 직영점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홈페이지 확인 방법
 - 경로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개인> 내정보관리>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요금조회
※ 본인 인증 방법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인증 (택1)

②직영점 내방 확인 방법
-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내방 시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통화한 번호의 전체번호는 표기되지 않으며 일부번호만 보여집니다.
- 통화 내역상 표기되는 사용 요금은 통화 요금표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고객별 할인율에 의하여 실제 청구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최근 3개월 이내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통화상세 내역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가까운 직영점 확인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