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통화내역열람]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할 수 있나요?
U+휴대폰, 인터넷 전화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