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어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어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미납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세요?
가입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 중앙에 있는 [청구 및 납부정보] →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③ 신용카드 납부 아래 ‘선택한 위 금액을 납부하겠습니다.’ 체크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U+고객센터 앱의 홈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 → 요금조회및납부 → 입금계좌안내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
가입자 명의, 현재 납부자의 명의, U+ID 회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로 접속한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선택하세요.
③ 결제할 휴대폰 번호 옆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내 정보 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아래 [납부내역 관리] → 입금전용계좌 발급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하셨나요?
자동 납부 고객이 출금 기간에 미납 요금을 직접 납부하면, 두 번 결제 또는 이체될 수 있습니다.
직접 납부하기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 또는 통장 거래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월별 청구요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