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요금조회/납부 [인터넷요금] [인터넷요금]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SKT 요급조회/납부 [인터넷요금]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요급조회/납부 [인터넷요금]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 변경할 회선 선택 후 [변경] > 본인인증 > '우편 요금안내서' 선택 후 [다음] > 주소 변경 후 [수정]

유의 사항
· 문자(SMS)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달 5일까지 신청하면 그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안내서를 보내드립니다.
·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 우편 요금안내서를 보낼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요금안내서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인터넷요금] [유선]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SK 상품권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잔액 환불 안내
1만 원 이하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80% 이상, 1만 원 이상의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60% 이상 납부해야 남은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SK텔레콤에서 가입한 유선 상품의 이용요금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청구된 요금만 요금안내서별, 서비스별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인터넷요금] [유선] 전자세금계산서는 무엇인가요?

전자세금계산서는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세금계산서입니다.

법인사업자는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에서 공급가액, 부가세액, 공급업체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세금계산서 발행 월을 기준으로 다음 달 15일까지 전송합니다. 이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전송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인터넷요금] [유선] 임대받은 Wi-Fi 공유기 또는 장비가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임대받으신 Wi-Fi 공유기 또는 장비가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