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입/변경/해지 -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앱에서 자동 납부를 신청/변경/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앱 >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SMS) 또는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동인증서로 추가 인증을 해야 자동 납부 신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국내에서 구매한 기기를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할 수 있나요?
2009년 2월 이후 출시된 기기는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09년 2월~2010년 6월 24일(목) 안에 출시된 기기는 제조사를 통해 OS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선불폰(PPS)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선불폰(PPS)은 따로 해지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을 모두 사용하거나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사용 기간(발신 유효 기간) 종료 후 90일 동안 번호가 유지되며, 번호일 유지 종료 후 직권 해지 처리됩니다.
사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해지하고 싶으시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 등을 통하여 해지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앱에서 자동 납부를 신청/변경/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앱 >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SMS) 또는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동인증서로 추가 인증을 해야 자동 납부 신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국내에서 구매한 기기를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할 수 있나요?
2009년 2월 이후 출시된 기기는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09년 2월~2010년 6월 24일(목) 안에 출시된 기기는 제조사를 통해 OS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선불폰(PPS)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선불폰(PPS)은 따로 해지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을 모두 사용하거나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사용 기간(발신 유효 기간) 종료 후 90일 동안 번호가 유지되며, 번호일 유지 종료 후 직권 해지 처리됩니다.
사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해지하고 싶으시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 등을 통하여 해지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