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 온라인으로 휴대폰 신규가입을 할 수 있나요?

SKT 가입/변경/해지 - 온라인으로 휴대폰 신규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에서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중고 휴대폰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PDA 기기는 온라인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이용 방법: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 > 휴대폰 > 자급제/중고폰 개통




SKT 가입/변경/해지 -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휴대폰을 해지할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미리 해지 대리인을 지정해 두는 제도입니다.

나중에 휴대폰을 해지할 때 명의자 본인 또는 해지 대리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고, 만 18세 이상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본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누구나 해지 대리인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G/3G/LTE 기기에서 5G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5G 기기에서 3G/LTE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5G 기기는 5G 기기로만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 문자(SMS), 공동인증서, 아이핀 중 택1하여 본인인증을 한 뒤에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 2회, 월 10회까지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 후 변경된 기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한 경우 기기변경 후에도 할부가 유지됩니다.

- 개통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예: 9월에 개통했다면 10월 31일까지 기기변경할 수 없음)

*단, 자급제폰(OMD)에서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기기변경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중고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T지원금 약정, 약정위약금 2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기에 대한 지원금 등을 받은 적이 있으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을 위해 일부 부가서비스는 따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의 [사용 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해지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해지 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 시 문자 스팸 필터링(무료)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단, 유심 기기변경 시 제외)

- 기기변경 시 기기에 따라 요금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완료 후 원하시는 요금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인 경우 기기변경 후 유심을 반드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로 유심의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유심 크기가 맞지 않는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새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CH-V920, SCH-W110, SCH-W120, LG-SW2000 기종 사용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폰(PPS) 사용 고객님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군인 특수 개인 고객님(SP1), 경찰 특수 개인 고객님(NP2)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일부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블랙베리 휴대폰으로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하면 블랙베리 이메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블랙베리 이메일 서비스(BIS/BES)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