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SKT 가입/변경/해지 -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다른 통신사에서 구매한 기기 제외)
단,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 중고 기기변경으로 처리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2007년 3월 1일(목) 이전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법인폰으로도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할부금을 납부한 뒤에 기기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태블릿 번호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번호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인증 후에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번호 변경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