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 [교품/철회] 삼성 휴대폰의 교품/철회 방법은 통신사 상관없이 동일한가요?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철회] 삼성 휴대폰의 교품/철회 방법은 통신사 상관없이 동일한가요?
네, 삼성 휴대폰의 교품/철회 방법은 통신사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 LG 휴대폰을 교품받으려면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LG AS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아야 하나요?

네, LG 휴대폰을 교품받으려면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LG AS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 LG 휴대폰을 교품받는 방법은 통신사 상관없이 동일한가요?

네, LG 휴대폰을 교품받는 방법은 통신사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 휴대폰 교품은 무엇인가요?

휴대폰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휴대폰 불량이 확인되면 같은 기종의 다른 휴대폰으로 바꿔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 삼성/LG 휴대폰을 교품받을 수 있는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삼성/LG 휴대폰은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제조사 AS센터에 방문하여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아야 교품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통일 포함 15일이 지난 뒤에 방문하면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교품] 삼성 휴대폰을 개통하고 2일 후에 기기 불량을 확인했습니다. 교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가까운 삼성 AS센터에 방문하여 기기 불량이 맞는지 확인하신 뒤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이후 개통한 T월드 매장에 '불량판정서'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교품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철회] 휴대폰 철회는 무엇인가요?

개통일 포함 15일 안에 주요 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 청구지, 직장 소재지)에서 통화 품질 불량이 확인되어 휴대폰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철회] LG 휴대폰을 개통했는데 통화 품질 불량인 경우 LG AS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개통한 T월드 매장에서 철회할 수 있나요?
네, LG AS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개통한 T월드 매장에서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유심 기기변경 실패] '변경 후 단말기(IMEI)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 구매하신 휴대폰은 개통한 적이 있는 경우에만 유심 기기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한 적이 없는 휴대폰에 유심을 넣으면 "변경 후 단말기(IMEI)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 경우 그 휴대폰을 구매하신 통신사에서 먼저 개통한 뒤 유심 기기변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IMEI는 제조사에서 휴대폰을 출고할 때 부여하는 고유 식별 번호를 말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는 경우, 출국 전에 미리 정지를 신청하면서 정지 시작일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시는 경우, 신청할 때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T월드 앱
① 장기 일시정지 신청: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옆 +(열기 아이콘) > 휴대폰 일시정지 > 장기 일시정지

② 장기 일시정지 변경: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내 '일시정지 현황'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