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러그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플러그]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감지 영상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이를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과거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된 시간대는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 감지 영상만을 쉽게 골라 볼 수 있습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용량을 초과하면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상태 확인 및 녹화 설정은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 [맘카설정] → [외장 메모리카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족들과 공유해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천장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천장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브라켓을 양면테이프 또는 나사로 천장에 부착한 후 브라켓에 맘카 Easy의 받침대를 고정하면 됩니다.
브라켓과 맘카 Easy의 받침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떼었다 붙일 수 있습니다.
      
홈매니저 방문 설치를 요청하면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이 필요한 경우 5M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