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실시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을 때 알림을 받도록 설정하면 데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켜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움직임을 감지하면 경고음이 울리게 하고 싶어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주세요.  
     
▶스마트 보안 기능 켜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상단에 있는 '스마트 보안' 오른쪽 버튼을 눌러 켜기  
② 경찰이 출동할 주소와 신고자 이름을 입력한 후 [설정완료]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2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으로 원하지 않는 시간엔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기능을 켜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요일 선택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기기 앞쪽에 있는 전원 표시등을 끌 수 있나요?

네. 아래 방법으로 전원 표시등을 끌 수 있습니다.
       
▶전원 표시등 끄고 켜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전원 표시등 켜기]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 끄거나 켜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say2]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0Mbps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 또는 기가 인터넷을 사용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앱에서 카메라를 회전시킨 적이 없는데, 카메라 위치가 달라졌어요. 외부에서 해킹한 것이 아닌가요?
아니요. 사용자가 카메라를 회전시키지 않아도 아래 두 가지 상황에 따라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을 공유하는 가족 및 친구가 앱을 통해 카메라를 회전시킨 경우
2. 사람 추적 또는 펫 추적 기능을 사용 중인 경우

추적 기능을 사용하면, 사람이나 펫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다가 추적 대상이 촬영 각도 바깥으로 이동하면 그 자리에서 멈춥니다.
이럴 때는 사용자가 마지막에 설정한 위치와 다른 곳을 향하도록 카메라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