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조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맘카 Easy는 움직임과 소리를 감지하면 기기에서 경고음이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CCTV입니다.
▶ 주요기능
- 움직임 또는 소리 감지 시 휴대폰 알림 제공
- 침입 감지 시 경보음을 울리고 자동 녹화 시작
- 침입 영상 U+Box 자동 저장
- 300여 장의 사진을 15초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타임랩스' 기능으로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
- 실시간 촬영 영상 화면 캡처 또는 녹화 가능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느 정도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를 25도라 가정할 때 설치 위치로부터 직선거리 최대 7미터, 최대 170도 범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천장에 설치했는데, 앱에서 영상이 뒤집혀 보입니다.

영상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화면 반전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 화면 상하 반전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화면설정] → [화면반전] → '상하반전' 설정 후 [저장] 누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