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 뚜껑이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뚜껑이 열려 있다면 뚜껑을 닫고 다시 공놀이를 시도해 주세요.
뚜껑이 닫혔는데도 깜빡인다면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기기의 [*자물쇠모양] 닫힘 표시까지 닫히도록 돌려주세요.
②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앞면 자물쇠가 있는 곳으로 위치할 수 있도록 뚜껑을 다시 닫아주세요.
③ 뚜껑 안쪽 면에는 자석센서가 있습니다. [!] 닫힘 표시 바로 뒷면에 있는 자석센서가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석 센서가 보여야 뚜껑이 제대로 닫힌 것입니다.
        
자석센서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기기 최초 등록 전이거나 기기를 초기화하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입니다.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아래 방법을 따라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한 후 기기를 등록하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와 U+ID 찾기
안드로이드폰 ☞ https://goo.gl/o9KZs9
아이폰 ☞ https://goo.gl/i3Vgvk
U+ID 찾기 ☞ https://goo.gl/4jPZl8
※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분의 U+ID로 로그인해야 정상적으로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기
② 홈 화면에서 펫토이 오른쪽 옆 [+]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등록하기
       
기기를 등록했는데, 파란색 LED 불빛이 깜빡인다면 기기 등록 중 와이파이 정보를 잘못 입력했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수 있습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반려동물이 공을 잘 못 열어요.

새로운 형태의 장난감이라 공을 여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 안에 간식 넣는 모습을 보여주며, 간식이 있는 것을 인식하게 해주세요.
그래도 공을 열지 못한다면 공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살짝 열어두어, 공 여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세요.
계속 반복하다가 익숙해지면 공 닫는 정도를 조절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훈련 알림음이 무엇인가요?

특정 생활 소음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민감도를 낮춰주는 훈련용 소리입니다.
간식이 들어있는 공을 주면서 놀아줄 때 훈련용 소리를 반복해서 들려주면, 해당 소리가 낯설거나 나에게 피해를 주는 소리가 아님을 자연스럽게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초인종 소리, 발소리, 천둥소리 등 반려동물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20가지 소리를 선택해서 들려줄 수 있습니다.
훈련용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면, 크기를 가장 작게 설정한 상태에서 익숙해지도록 반복해서 훈련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