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될 경우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 및 휴대폰/단말기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될 경우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 및 휴대폰/단말기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