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상품은 어떤 요금제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는 실속형 요금제와 혜택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homeBoy의 경우는 별도 전용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phone/plan





유플러스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유플러스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센터 ARS 혹은 상담사와 통화 후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 전 사용요금은 한번 더 청구되며,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다시 차단 요청을 해야 합니다.
ARS 차단은 080-850-0388, 1644-1739로 차단 신청 가능하며 특정한 번호에 대해서만 차단은 불가능합니다.

차단 후 콜렉트콜은  모두 차단됩니다.

▶ 국내수신자부담 관련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plan/addon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ARS 차단 : 080-850-0388 내선:1 (무료)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070번호를 노출시키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나요?
발신번호보호 부가서비스 (무료)에 가입후 [*69#>전화번호] 순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보호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
   ① 등록 : *69# → [전화번호] → [통화], 예시) *69#0110000000 → 통화
   ② 해제 : 통화가 끝나면 자동해지

      ※ 한번등록후 모든 전화가 발신보호 되는것은 아니며 필요하신 통화건에 대해
          전화를 걸때마다 *69# 등록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U+인터넷전화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p070/VoCalPer.hpi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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