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스위치]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의 LED 램프를 확인해 주세요.
• 불빛이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과 와이파이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 초록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을 10초 동안 누르세요.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다가 멈추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U+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빨간색과 초록색 불빛으로 번갈아 가며 깜빡일 때 : 업데이트 중입니다. 초록색 불빛이 멈출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초록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U+AI리모컨 기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AI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 직선거리 10m 이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맘카의 감지 항목 설정이 '모든 움직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합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의 LED 램프를 확인해 주세요.
• 불빛이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과 와이파이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 초록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을 10초 동안 누르세요.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다가 멈추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U+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빨간색과 초록색 불빛으로 번갈아 가며 깜빡일 때 : 업데이트 중입니다. 초록색 불빛이 멈출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초록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U+AI리모컨 기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AI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 직선거리 10m 이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맘카의 감지 항목 설정이 '모든 움직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합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