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문자를 많이 보내는 경우, 자동 차단 될 수 있나요?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