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자사 무선공유기가 아닌 사설공유기로 연결한 후에 자사 홈IoT 연동이 가능한가요?

연동 가능합니다.
자사 무선공유기든 사설공유기든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두개의 앱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설치하는 경우 바램 앱을 통해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을 진행하고, U+스마트홈앱에서 기기 추가 버튼을 눌러 바램 계정 입력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연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궁금해요.
스마트홈앱 메인리스트에서 확인가능해요. 현재 밥그릇의 사료 잔량과 오늘 총 제공량(g)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