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식로봇] Wi-Fi 연결을 새로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패키지와 함께 동봉된 매뉴얼 가장 앞장 '리셋핀'을 사용해, 리셋홀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케어] 반려동물 배상보험은 패키지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건가요?
DB손해보험 앱에서 별도로 가입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혜택] 에서 'DB 배상보험'을 선택하여 가입신청해주세요.
보험료는 가입 기간 내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간식로봇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간식로봇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④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