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