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최초 가입자가 전용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App에 접속해서  가족이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3명까지(본인 포함 총 4명)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행중 중대하고 발생시에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락처 등록할 때는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SMS인증를 거쳐서 등록을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유비터치] 은행에서 Ubitouch를 발급받을 때 추가 비용은 없나요?

유비터치(Ubitouch) 서비스는 칩으로 제공되는 은행의 현금카드 서비스로 발급 시 별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영상이 너무 빈번하게 업로드 됩니다.

전용 웹페이지나 전용 PC viewer에서 G값 설정 (민감-보통-둔감 중 둔감)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널지켜줄게] 데이터 통화료는 유료인가요?

사용하는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중대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