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는 어떤 식으로 구분 되나요?

웹 발신 문자는 수신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된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